훈와리 경월의 캠페인 영상

훈와리 경월(산토리에서 파는 롯데주류의 수출용 소주)의 광고. 훈와리 망상 시어터라는 캠페인 사이트에 아사노 이니오의 만화와 짧은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만화는 술을 좋아하는 싱글 여성이 퇴근길에 남자 후배와 만나는 이야기. 그런데 이 만화는 한 번 보고 다시 보게 되면 여자 주인공의 생각 말풍선이 추가되면서 여자 주인공의 시점이 드러나고, 세 번째 볼 때는 남성 캐릭터 시점으로 나온다.

영상은 이 만화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로, 여자 주인공의 집에 가서 술을 마시는 내용이다. 만화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버전 외에 여자 주인공과 남자 후배의 시점 버전을 볼 수 있다. 재밌는 건 시점 변경 조작 방법. 모바일 기기(디스플레이)를 기울이는 각도에 따라 세 가지 버전을 변경할 수 있다.

만화든 영상이든, 여자가 두근했던 행동이 남자 시점일 때는 정말 엉뚱한 생각을 하고 있다거나 하는 패턴이라 이건 구리다고 생각하지만… 내용은 차치하고 캠페인 사이트를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 PV나 체류 시간은 확실히 높일 수 있을 듯.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