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개화

명동 ‘개화’의 유니짜장, 바지락 볶음, 유산슬

개화 : 서울 중구 남대문로 52-5

주말에는 아무 것도 안 하고 뒹굴거리고 싶은데 굳이 서울 시청 앞으로 모이게 만드신 가카 덕분에 강제 서울 나들이. 다음 주에는 부디 안 나가도 되게 해 주길.

분당선이 그 시간대에 무슨 출근 시간대처럼 붐비는데… 혹시 지하철역에서 나가기 힘들까봐 아예 을지로 3가역에서 내렸다. 행진하는 걸 좀 좇아 다니다, 저녁 먹을 시간에 친구를 만나 명동 개화에 갔다.

친구가 유니짜장이 추천이라고 해서 일단 곱배기 하나 시키고, 유산슬 주문. 그리고 내가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검색을 해서 메뉴판에 없던 바지락 볶음까지 주문. (총 62,000원) 주문 뭘로 하면 좋을지 고민 안 해도 되고 좋다!

유니짜장은 면이 가늘고 부드러워서 호불호가 갈릴 듯. 일단 난 유니짜장 자체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다 갈아 버려서 뭔가 씹는 느낌이 부족해…) 인상적이진 않았다. 바지락 볶음은 해감이 너무 안 되어서 괴로웠다. 내가 먹는 것마다 족족 모래가… 재방문 의사는 그다지 없는 곳.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